회원가입 시 적립금 5,000 포인트를 드립니다.

회원가입 시 적립금 5,000 포인트를 드립니다.

FAQ
조회 8

간편페이(네이버페이) 결제 시, 데이터 전송 오류로 인해 주문이 정상 접수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 

해당 오류가 발생하실 경우, 새 창에서 재 주문 시도해주세요.

조회 8

다시 재가입이 가능하십니다. 하지만 최초 가입시 제공되는 쿠폰과 적립금은 다시 지급되지 않습니다.

조회 13

마이페이지>회원탈퇴 버튼을 눌러 회원탈퇴 가능하십니다. 회원탈퇴 후 작성하신 게시물은 삭제되지 않습니다. 보유하고 계신 적립금과 쿠폰은 모두 소멸됩니다.

조회 9

회원가입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졌는데 적립금이 발급되지 않았다면 저희 고객센터(031-759-3038)로 연락주시면 처리해 드리겠습니다.

조회 7

구매하시고자 하는 제품을 결재할 때 적립금이 있다면 이를 사용해서 결제금액에서 차감되어 결제될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.

조회 6

저희 팜얼라이브 홈페이지에 처음으로 회원가입하시면 자동으로 발급이 되어 현금처럼 사용하실수 있습니다.

조회 7

주문번호와 주문 시 기재한 연락처를 기입하여 pharmalive@pharmalive.co.kr으로 문의주세요. 

교환 신청서 접수 이후, 기존 수령하신 상품에 대한 회수가 진행되며 제품 확인 후, 새 상품으로 발송됩니다.

조회 5

단순 변심 또는 주문 실수로 인한 교환이 불가합니다. 반품 후, 원하시는 상품으로 재 구매를 요청 드립니다.

단, 제품 하자 시 동일 상품으로 교환 가능합니다.

조회 5

- 반품(환불) 및 교환은 구매처에서만 가능합니다.
- 제품을 수령하신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교환 또는 환불 의사를 말씀해 주셔야 합니다.
- 제품은 개봉되지 않은 상태를 유지해야 하며, 개봉, 파손 또는 오염된 경우 반품이 거부될 수 있습니다.
- 세트상품은 개별 수량 반품 및 교환이 불가합니다. 단, 제품에 대한 하자가 있을 경우 반품 가능합니다.

조회 5

[마이페이지 > 주문 배송 > 주문 상세보기 > 반품하기]를 통해 반품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 

반품 신청 이후, 2-3일 이내로 CJ대한통운 수거 기사님은 반품 접수지로 방문하여 상품 회수를 진행합니다. 

반품 입고 및 제품 검수 확인 이후, 결제하신 수단으로 환불 진행되며, 반품하시는 상품 금액에서 반품 배송비가 차감되어 환불됩니다.

**무료배송 적용 받으신 금액 기준에 따라 차감되는 배송비용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.